예전에 이직하면서 기분 전환 겸 또 새로 시작하는 직장이니 새로운 신발을 신고 출근하고 싶어서 구매한 골든구스 슈퍼스타 실버 탭이다. 골든구스 신발 중에서 노말하고 가장 잘 나가는 신발 중에 하나이다. 21년도 가을 시즌 신발을 샀으니 이직한 지도 꽤 오래됐다는 게 실감이 된다.
회사를 출근할 때 왠만하면 청바지를 입고 출근을 하기 때문에 청바지와 어울릴 만한 신발로써 골랐는데, 지금도 잘 신고 다니고 편하게 잘 신고 다니고 있다.
기존 신발 사이즈: 260 ~ 265 mm
구매한 신발 사이즈: EU 41
→ 한 치수 업해서 구매를 추천!
보통 골든구스 밑창은 지우개라고 소문이 자자해서 구매하자마자 밑창 보강을 한다고 하는데, 일단 신고 나중에 보강이 필요하면 보강하기로 하고 그냥 신고 다녔다.
1년 후기
소문대로 밑창이 지우개였다 ㅋㅋㅋ 뒤꿈치에 살짝 구멍이 뚫릴 듯해서 보강을 하기로 하였다. 아무래도 사람 걸음 스타일에 따라서 밑창이 다는 부분이 다르다 보니 밑창 평탄화 작업까지 들어가서 비용이 추가로 더 들어가긴 했지만 나름 깔끔히 보강이 되어서 굳이 처음 구매하자마자 보강할 필요는 없는 것 같다.
밑창 보강 전


밑창 보강 후


※ 다른 제품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발렌시아가 러너 스니커즈 (23SS 677403 W3RB1 9000)
올해도 어김없이 한살이 먹는 생일이 다가왔다. 생일이 마냥 좋지 않은 나이가 되어가는 요즘이 쓸쓸하긴 하지만 축하 받는 카톡이나 전화를 받으면 행복함을 느끼기도 한다. 이번 생일 선물로
infocus.tistory.com